News & Notices

EBS미디어, 2015 EBS 에듀토이 박람회 개최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EBS 미디어가 주최하는 ‘2015 EBS 에듀토이 박람회’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 후원은 EBS, 서울산업진흥원 애니메이션센터, 한국유치원총연합회가 한다.
EBS 미디어 관계자는 “기존의 육아·출산 관련 박람회들과는 달리 ‘체험’과 ‘교육’에 중점을 둔 2015 EBS 에듀토이 박람회는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엄마, 아빠,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전시관 내에는 입체 감각과 공간 지각력을 길러주는 글로벌 블록 완구 ‘레고 체험관’, 두뇌 발달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3차원 입체자석블록 ‘큐볼루션 체험관’, 온 가족이 함께 대화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존’ 등이 있다.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이다. 
이벤트 무대에서는 EBS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에게 직접 배우는 ‘번개맨 체조 배우기’, EBS ‘딩동댕 유치원’의 쏭아저씨와 함께 하는 에듀테인먼트 뮤지컬 ‘미갈루의 생일파티’,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과학적 현상을 알기 쉽고 재밌게 풀어주는 체험형 과학 뮤지컬 ‘사이언스 Fun’,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싱어롱 여행 ‘이아러브캐릭터 콘서트’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놀이 공연이 펼쳐진다.
이외 놀이와 교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자녀들의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학습능력을 배양할 교육방법을 학모부들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박람회 동안 ‘2015 에듀토이 퀴즈대회’ 및 ‘2015 에듀토이 스탬프 랠리 이벤트’, ‘매일매일 행운 경품 이벤트’, ‘EBS 유아심리검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렛팩커드 노트북 및 프린터를 비롯한 국내 선두 기업의 다양한 완구, 교구, 교재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및 이벤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ebseduto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엄마와’ 어플리케이션에서 QR코드를 다운받아 오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입장권은 50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이다.

Logo

COMEXPlanS is a professional organizer in the MICE industry that ensures the success of events, and provide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tting-edge solutions.

Support

Contact us if you have any inquiries about COMEXPlanS (including event quotations, job applications, etc.).

Contact us

Follow Us

Check out the latest news and information from COMEXPlanS.

Know More

Contacts

6F, Danaeri B/D, 100-10,
Yanghwa-ro,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0)2-322-3706
Fax: (+82)-(0)2-322-3708
Mail: comexplans@comexplans.co.kr